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아파트 모델하우스 회사보유분 분양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에 공사 중에 있는 더샵 프레스티지 아파트는 2027년 8월에 입주 예정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포스코 건설에서 시공을 하고 있는 곳으로, 1군 브랜드 네임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본설명
주상복합부지에 건축이 되며,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부지 내에는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같이 있는 단지라고 보시면 되겠고, 아파트 644세대에 오피스텔이 별도로 225실이 있어서 총 869세대가 거주할 예정입니다.
청약일정은 23년 9월에 진행이 되었었는데, 그 당시에 청약통장이 특별공급을 제외하고 일반순위에서만 7,120개가 접수되었었으며, 대부분의 타입이 1순위 내에서 마감이 되었었고요.
회사보유분
현재는 일부세대로 한정되어있는 회사보유분 분양 중에 있으며, 동 또는 층에 대해서는 선착순으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상태입니다. 말 그대로 일부이기 때문에 물량이 많지 않아 관심을 두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빠른 문의를 해주셔야 가능하고요.
아파트를 기준으로 중대형 평수로 구성이 되어있는 곳이며, 공급면적으로 몇 평인지를 보시면 40평대인 99타입과 42평인 105타입, 47평으로있는 117타입도 있고, 가장 면적이 큰 50평 127타입까지 있습니다.
각각의 평형대별로 가구수를 보면, 99타입이 230세대로 가장 많았다 보니 40평이 주력이라고 보시면 되겠으며, 작은 면적인 20평대로는 오피스텔에 들어가 있습니다.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아파트의 위치는 양청리 814-2번지에 있는데, 가장 큰 특징으로는 근린공원이 바로 옆에 있고, 공공부지가 있어서 도심 속에 있으면서도 높은 건물이 많지 않으면서 공원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직장인 수요가 가까운 지역이라는 점도 있는데, LG에너지 솔루션이나 에코프로비엠 외 여러 기업들이 있는 2차 전지 메카로 개발이 되고 있으며, 방사광 가속기를 2027년까지 완공할 예정이라 13만 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도 기대가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러 산업단지와 테크노밸리, 테크노폴리스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밀집되어 잇는 곳이다 보니, 청주는 충청북도 내에서도 분양시장에 열기가 높을 수밖에 없는 지역이었습니다.
특히나 오창읍은 별도의 IC가 중부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각 1개씩 총 2개가 있는 위치이어서 자가용으로 출퇴근하기도 편리한 곳이고, 향후에는 네오테크밸리 산업단지까지 대규모로 예정되어 있기에 주택수요층은 더욱 많아질 것이라는 것도 쉽게 예상해 볼 수 있겠습니다.
갈수록 신축을 선호하는 수요층의 흐름 속에 주변에는 준공된 지 18년이 되는 등 노후화되어가고 있는 아파트가 즐비해 있기에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매력도는 고급브랜드 외에도 신축이라는 점까지 더하여 지역 내 거주선호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내부구조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기본적으로 면적이 중대형이다 보니, 쾌적하게 나와있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각각의 차이점이나 특징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99타입중에서 A와 B에서는 넓은 팬트리와 창고 등 수납이 상당히 많다는 점이 있습니다.
안정적인 4베이 구조를 보이고 있으며, 주방의 창문과 거실이 마주 보고 있어서 통풍 또한 우수한 구조로 되어 있고, A, B에 대한 차이는 별다른 것 없이 동일하다고 생각하셔도 무관 하실듯합니다.
99C는 조금 다릅니다. 방이 4개가 필요하신 분들이시라면 아마도 이 타입이 맞으실 듯한데, 팬트리가 있었던 공간에 침실을 하나 더 추가해 놓은 모습이며, 드레스룸이 넓어져있습니다.
D는 유일한 2베이입니다. 이렇게 타워형으로 나와있는 구조들에서는 대부분 옷을 수납하는 공간이 작게 나와있다는 점으로 인해 아쉬워하시는 경우가 많으셨을 텐데,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아파트에서는 넓게 설계되어 있어서 아쉬움을 가지실 필요가 없겠습니다.
케어룸도 별도로 있고, 다용도실은 상당히 넓기 때문에 수납에 대해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복도에는 창문도 하나 더 있어서 일조량이 확보되어 실내는 더욱 환한 느낌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05제곱미터도 3개로 타입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A 그리고 B는 99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구조이면서 알파룸은 옵션을 통하여 다이닝룸처럼 별도의 공간으로 넓게 구분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C의 경우에는 과거 복도식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알파공간까지 별도로 있다는 특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타입에 따른 구조적 차이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을 하시면 되겠고요.
117제곱미터는 유일하게 하나만 있는 타입입니다. 47평으로 넓게 나와있는데, 거실에 있는 이면에 모두 창문이 설계되어 있다는 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면적들도 마찬가지이긴 하며, 알파룸의 모양이 조금 특이하다 느끼실 수 있겠지만, 그대로 서재로도 사용을 하실 수 있으며, 옵션으로 벽체를 확장하여 거실과 안방을 조금씩 더 넓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
127제곱미터는 50평이며, 타입이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지만, 구조에 대해서는 큰 차이를 보이진 않고 있습니다.
현관 창고가 상당히 넓다 보니 자전거 보관하기도 편하실 듯하며, 주방은 아일랜드 식탁이 있고, 조금 특별함을 원하신다면 옵션을 이용하여 기존 주방을 다이닝라운지로 바꾸고, 침실 4를 히든키친으로 변경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말 그대로 옵션이기 때문에 고민을 해보셔야겠고요.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구조에 대해서는 구분이 많다 보니 선택이 어려우시다면 우선, 회사보유분을 확인해 보신 후에 검토를 해보심이 좋으시겠습니다.
공급가액
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분양가는 이해가 편하시도록 타입이 아닌, 면적에 따라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99형은 4억 5,900만 원대부터이며, 105형은 5억 800만 원부터이고, 117 타입이 5억 5,300만 원대부터입니다. 127타입은 6억 2,800만 원부터 나와있으며, 각 주택형마다 층에 대한 분양가액이 세부적으로 나누어져 있기에 원하는 층이 있으시다면 방문하시기 이전에 문의를 통해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점들 외에도 아파트의 전체적인 설계에 대한 매력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단지의 주출입구에는 브랜드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문주가 설치되며, 입주민의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새로운 체험이 될 수 있도록 물놀이장이 중앙광장과 함께 어우러질 예정입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형 네이처테라스도 계획되어 있고, 실내에는 골프연습장과 운동시설, 탁구장 그리고 필라테스장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1군에서 주로 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있기 때문에 외부손님이 방문하셨을 때에도 편하게 지내실 수 있고, 도서관과 독서실 그리고 키즈룸과 카페까지 별도로 있기 때문에 자녀분들의 나이에 따라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내에는 첨단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이 됩니다. 이주민들이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과 이상행동 감지시스템이 들어가 있으며, 스마트폰 하나로 원격 홈케어 시스템을 통해 제어도 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전파를 막기 위해 음압환기 모드도 가능하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항균 황토 덕트도 있고요. 어느 회사에서 시공을 하느냐에 대한 점들은 이렇게 작은 부분들부터 큰 부분까지 차이가 있기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1군 브랜드를 더더욱 선호할 수밖에 없는 것이겠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들은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내부를 둘러보시길 원하시면 예약제이기에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당일에도 바로 보실 수 있도록 안내도 도와드리고 있으니, 불편함 없으실 수 있도록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글은 일부 지원을 받았으나, 직접 확인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 립니다.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오창 더샵 프레스티지 분양가
#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부동산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부천 아파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입니다 (0) | 2024.03.24 |
---|---|
과천 힐스테이트 디센트로 분양가 정보와 모델하우스 할인 내용입니다 (0) | 2024.03.22 |
부평 이편한세상 그랑힐스 산곡역 아파트 민간임대 전세 조건 (4) | 2024.02.23 |
조정대상지역 해제 및 지정 지역별 시기 정리 (0) | 2024.02.22 |
용적률과 건폐율 차이에 대해 쉽게 이해하기 (4) | 2024.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