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안 아파트 입주축하금 혜택있는 주안역 어반플러스

경제 이야기 2023. 11. 22.
주안 아파트 입주축하금 혜택있는 주안역 어반플러스

주안 아파트는 역 인근으로 입주하여 있는 공동주택을 보면, 오래전부터 이미 주거단지가 형성되어 있었던 지역적 특성으로 인해 낙후되어 있는 아파트 또는 빌라가 많아 깔끔한 신축 집을 보기가 쉽지 않은 곳입니다.

최근 내 집 마련의 트랜드는 기본적으로 연식이 오래되지 않은 신축을 선호하는 흐름이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역과는 멀지 않은 곳을 원하기도 하고, 조망권도 어느 정도 갖추어져 있는 곳을 많이들 알아보시기에 이번 글은 어느 정도 해당 지역 내에서 수요자에게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주안역 어반플러스 아파트를 소개해드리는 글이 되겠습니다.

주안 아파트 어반플러스는 소형 평형대의 선호도가 높은 역세권 인근 수요에 맞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지하 2층부터 최고 20층으로 지어져 있으며, 세대수는 162세대로 규모가 작지 않고요.

평형대에 있어서는 25평형을 주력평수로 공급하고 있으며, 건물은 이미 준공이 되어 있기 때문에 즉시 입주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인천 2호선이 개통되어 있는 주안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내부를 보고자 하신다면 다른 곳처럼 가건물 모델하우스를 보시는 것이 아니라, 실제 현장에 지어져 있는 집을 확인해 보실 수도 있고요.

이러한 선시공 후분양으로 공급이 되는 아파트의 장점으로는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철 역까지의 거리를 직접 체크해 보실 수 있으며, 조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창문밖 풍경을 느껴보실 수 있고, 내부 구조 또는 인테리어를 중점으로 검토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첫 입주를 하게 되는 신축 내부를 직접 보시면서 확인해 보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안 아파트가 위치한 미추홀구는 향후 미래 가치 상승면에서도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인천시에서는 원도심 개발을 통해 관할구역 내 도시별 양극화를 해소할 계획을 발표한 바가 있으며, 인천발 KTX노선을 신설하여 이동 편의성을 높여주고, GTX B노선을 지나가게 하여 인천에 근무하는 분들을 넘어서 서울과 경기지역으로도 출퇴근이 편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을 해나갈 계획입니다.

이런 교통 개발 발표들은 향후 차츰 집값을 끌어올릴 수 있는 요인들 중 하나로써 충분히 가치가 있는 호재들이며, 개발이 끝나기 이전에 미리 선점하여 기다리고 있던 집주인들에게 있어서는 매도할 때 달라진 주안 아파트 시세로 보답을 받을 수 있게 되겠습니다.

지하철에서부터 도보 5분권으로 이동이 가능한 주안역 어반플러스는 위치적인 장점과 대기 수요자가 많은 25평 면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무엇보다 입주를 할 때 필요한 자금이 크지 않다는 점에 대한 매력도 갖추고 잇습니다.

그동안 전세를 거주하고 계시다가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실 수도 있겠는데, 입주할 때 필요한 자금이 30,000,000원부터로 세대에 따라 낮은 자금력으로도 내 집을 보유하실 수 있으며, 레버리지 또한 개인에 따라 최대 80%로도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조건입니다.

여기에 더하여 현재 분양을 받으시는 분들에게 드리고 있는 입주축하금 혜택도 지원을 받으실 수 있기에 자금적 부담도 덜으실 수 있겠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해당 내용에 대해서 구체적인 것은 주안역 어반플러스 대표번호로 물어봐 주시면 자세히 답변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안역에서 아파트를 알아보기 위해 도보권으로 둘러보다 보시면, 상업시설 위주로 개발이 되어왔던 지역이다 보니 생활편의시설은 모두 갖추어져 있지만, 주거시설은 상당히 낙후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업지는 2023년에 준공된 신축으로써 주변 공동주택 대비 깔끔한 외관을 갖추고 있고, 내부 구조에서 또한 세련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고요.

주안 아파트 대부분이 노후화되어있다 보니 평면에 대해서도 마음에 들지 않던 곳들이 많으셨겠지만, 주안역 어반플러스 25평형은 방이 3개까지 설계되어 3인 또는 4인의 가족구성원도 충분히 거주가능하며, 다용도실과 넓은 주방도 확보가 되어 있어서 수납도 걱정이 없겠습니다.

인테리어는 사람이 살지 않았었기에 건축 초기 모습 그대로 입주를 하면 되겠으며, 세련된 느낌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서 특별히 손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현관에는 무상으로 중문을 설치해 드려 외부 복도와 다른 세대로의 실내소음을 차단하여 사생활이 보호될 수 있도록 해드렸고, 발코니가 있는 Room에는 샤시를 하나 더 넣어 난방비는 절감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안방에는 붙박이장과 화장대도 기본으로 넣어드렸습니다.

무엇보다 조망권에 있어서는 시원스럽게 트여있기에 층이 높고 낮고 와 상관없이 답답하지 않게 거주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있고요. 이렇게 공동주택이 다 지어져 있는 곳은 사실 여러 말보다는 직접 보면서 혜택 조건들과 그동안 원하던 니즈에 맞는지에 대해 판단을 해보시는 게 가장 빠릅니다.

여기까지의 내용을 조금 정리해 드리자면, 2023년에 준공이 되어 첫 입주를 하게 되는 신축인 주안 아파트이며, 1호선과 2호선이 환승되는 주안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실입주금은 3천만 원에 이외에 입주축하금까지 지급해 드리는 혜택을 드리고 있는 25평입니다.

방문을 하게 되면 실물을 보게 되며, 예약제로 운영 중에 있기 때문에 미리 문의를 주셔서 예약안내를 받으셔야 하고, 오늘 바로 보고 싶으신 것이라면 보실 수 있도록 안내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재값과 인건비가 장기간 지속해서 상승하고 있다 보니 낮아질 줄 모르고 계속해서 올라가고만 있는 인근 신축 분양가 대비 선시공 후분양이어서 합리적인 분양가로 입주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더하여 여러 개발호재도 가지고 있는 지역이며, 실거주 의무 또한 없는 곳이어서 직접 거주를 하지 않으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이 정도 내용이면 간단한 설명으로써는 충분하겠으며, 구체적인 자금 스케줄과 입주가능한 호실, 세부적인 분양가와 혜택 등은 편하게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