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조건변경 분양가 모델하우스는

경제 이야기 2023. 5. 18.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조건변경 분양가 모델하우스는

보통 아파트를 분양받기 위해서는 계약금이 10%가 들어가야 하는 곳들이 대부분이며, 분양주의 초기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차와 2차로 나누어 1개월의 시간적 여유를 주는 곳들도 있긴 합니다.

내 집 마련 또는 분양권 투자에 있어서 얼마의 자본금으로 시작을 할 수 있느냐에 따라 신규 청약현장의 경우에는 경쟁률 결과가 눈에 띄게 달라지게 되기에 건설사 입장에서도 이점을 인지하고 초기 마케팅 컨셉을 신중하게 검토하게 되고요.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는 최근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하여 계약금을 다른 곳보다 파격적인 조건으로 금액단위를 최소화하여 분양주의 부담감을 덜어주고, 쉽게 접근하지 못하고 있던 분들 또한 내 집 마련에 대해 다시 한번 검토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줄 마케팅을 내세웠습니다.

일반분양아파트로 청약은 이미 진행이 되었기에 잔여호실에 대해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에 있으며, 사업지는 이미 공사가 진행 중에 있고, 입주는 2025년 10월 예정에 있는 곳입니다.

조건이 바뀌고 난 후 많이 여쭈어보시는 내용 중에 대표적인 것으로는 정말 1천만 원으로 계약하고 나면 추가로 들어가는 금액이 없느냐에 대한 것이 있습니다만, 최근 변경이 된 내용 그대로 추가 납부금액은 없다고 보시면 되겠고요.

1천만 원 납부 후 중도금은 60%가 금리안심 보장제로 대출이 진행되기에 기준금리의 하락과 상승에 대한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겠으며, 나머지는 2025년 입주시기에 잔금과 함께 납부를 하는 조건입니다.

분양권 전매 같은 경우에는 2023년 10월부터 하실 수 있으며, 전매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은 가능시기부터 준공까지 약 2년이라는 시간적 여유가 있기에 주변 상황을 지켜보시면서 매도할 적절한 타이밍을 보시면 되겠고요.

위치적으로는 노선연장을 계획하고 있는 서울 2호선 환승정거장 중 하나인 작전역의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역까지는 도보 15분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작전역은 인천광역시 내에서 서울과 가깝게 위치한 지역으로, 3기 신도시도 계획이 되어 있기에 향후 지역발전과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감과 주목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서울접근성이 좋다는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었음에도 그동안은 도시개발에 있어서 뒷전이었다 보니 주목을 받지 못해 왔었지만, 계약신도시의 개발 소식과 함께 인천 내 새롭게 떠오르는 곳이 되었고요.

인천시에서도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계약을 지나가는 서울 2호선 연장 계획에 힘을 싣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작전역에 복합환승센터를 만드는 사업도 발표를 하였습니다.

환승센터가 건립되고 나면 인천 1호선과 시내버스, 택시 그리고 BRT 급행버스 등을 기존 인천터미널처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며, 사업시설도 같이 들어서게 되기에 작전동 아파트에 거주하는 거주민분들은 다양한 노선의 대중교통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쇼핑과 문화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게 되는 것인데, 작전동에 위치한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아파트 또한 이런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는 신축 아파트가 되겠습니다.

현장은 인천 계양구 작전동 286-2번지 일원에 공사 중에 있으며,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까지 4개 동으로 건축이 되고, 총 340세대에 전용면적은 84제곱미터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좀 더 큰 면적으로는 98제곱미터 타입이 있으며, 타입별 평수로는 34평형과 39평형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 분양가는 평당 1600만 원대부터 나와있으며, 신축 아파트를 기준으로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분양 중에 있고, 분양예정에 있는 주변 예상 분양가 대비 평당 약 200에서 300만 원정도가 저렴하여 금액적 메리트도 가지고 가실 수 있겠고요.

내부구조는 84 타입이 가질 수 있는 최적의 평면이라 알려진 4 베이 맞통풍 구조로 나와 있으며, 침실은 총 3개에 욕실 2개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거실과 현관에 팬트리 공간이 설계되어 있고, 주방의 형태는 디귿자 형태로 만들어져 주로 주방을 이용하게 될 여성분들의 만족도를 높여드렸고요.

창문은 이중창 시공으로 외풍이 최소화되겠으며, 세탁실은 높은 층고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동시에 배치하여도 답답함과 부족함이 없는 공간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시공은 기존 회사명에서 2022년에 Hl 디앤아이한라로 사명이 변경된 한라건설에서 건설하며, 1980녀에 설립된 회사로 오래전부터 공동주택을 튼튼하게 짓는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회사이기에 믿음을 가지셔도 되겠고요.

인천 작전 한라비발디는 모델하우스에서 내부를 실제와 동일하게 만들어놓은 샘플하우스를 통해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조건이 변경되고난 후 현재는 빠른 시일 내에 분양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으며, 잔여호실도 소량밖에 되지 않기에 1천만 원으로 분양권을 보유할 수 있는 기회는 곧 끝날 것으로 생각되고요.

분양권 전매를 목표로 한 투자로 접근을 하시든, 직접 이사를 들어가기 위한 실거주로 분양을 받으시든, 분양주분들의 각가 목표는 다르더라도 같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현장이 되겠습니다.

해당 글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직접 둘러보고 솔직하게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댓글